티스토리 뷰

SBS 드라마 악귀입니다. 악귀는 악귀에 씌인 여자와 그것을 보는 남자가 의문의 죽음을 파헤치는 한국형 오컬트 미스터리입니다. 연기력이 출중한 김태리와 오정세의 만남은 물론 김은희 작가가 극본을 담당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첫방송에서 9.9%를 기록하며 역시 김은희 작가라는 것을 보여줬습니다. 드라마 악귀는 몇부작인지 기본 정보 알아볼께요^^

 

악귀

 

드라마 악귀 기본정보

장르 : 오컬트 미스테리 스릴러

방송채널 : SBS

첫방송 : 2023년 6월 23일

마지막 방송 : 2023년 7월 29일

방송시간 : (금, 토) 오후 10:00

회차 : 12부작

제작 : 스튜디오S, BA엔터테인먼트

연출 : 이정림

극본 : 김은희

출연 : 김태리, 오정세, 홍경 등

 

악귀

 

악귀는 사전제작으로 촬영을 끝마쳤습니다. 공포, 스릴러 장르로서 서스펜스를 전하는 오컬트 드라마입니다. 시청등급은 15세이며 12부작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드라마 악귀 출연진

구산영 역은 김태리가 맡았습니다. 무인년에 태어난 범띠로 25세 여성입니다. 구산영은 평범하게 지내는 것을 꿈꾸는 N년차 공시생입니다. 일머리가 없는 엄마 덕분에 자급자족을 해야 했기에 헬멧을 쓰고 음식을 배달하는 알바를 병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불만은 없습니다. 어렸을 때 돌아가신 아빠를 대신해 홀로 외롭게 따를 키워낸 엄마이기 때문입니다.

 

 

아빠의 유품을 만진 뒤부터 사건 현장에서 산영의 지문이 발견됩니다. 귀신을 보는 남자는 악귀가 내 몸에 들어왔다는 소리를 하고 점점 변해가는 나를 보며 당황스럽고 두렵기만 합니다. 배역 캐스팅을 매우 잘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구산영일 때와의 표정과 악귀가 됐을 때 표정변화에서 정말 소름끼쳤습니다.

 

 

염해상역은 오정세가 맡았습니다. 계해년에 태어난 돼지띠로 40세 남성입니다. 항상 허공을 응시하고 어두운 옷을 입습니다.  부유한 집안에서 태어난 그는 어릴 때부터 귀신을 봤습니다. 피해 다녔지만 반드시 찾아야 될 존재가 나타나면서 그들에게 집착을 했는데요. 민속학을 공부했고 전국 곳곳을 누비며 선신과 조상신, 잡신과 불쌍한 존재들을 만나며 해답을 구했습니다. 그러던 중에 드디어 엄마를 줄였던 악귀를 찾았습니다.

 

 

 

이홍새는 홍경이 맡았습니다. 병자년에 태어난 쥐띠로 나이는 27세입니다. 서울청 강력범죄수사대에서 경위로 일하며 경찰대 수석이라는 말을 입에 달고 살 정도로 자기애가 높습니다. 이렇게 된 이유는 사랑으로 챙겨주신 부모님의 기대를 저버릴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최연소 경찰청장이 되고 싶다는 꿈을 안고 서울청에 왔는데 그의 앞길을 막은 것은 강력계 선무당이라는 별명처럼 이상한 사건들만 수사하는 파트너 문춘입니다. 그리고 산영과 해상과 얽히게 되면서 계획이 꼬여갑니다.

 

 

 

악귀 조연 및 인물관계도

 

악귀의 조연 출연진으로는 박지영과 양혜지, 예수정과 김해숙, 이규회와 김신비, 김원해가 출연합니다. 평소 좋아했던 배우들이 많이 나오는데요.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지대됩니다. 그리고 특별출연으로는 진선규, 김성규, 표예진이 나온다고 합니다.

 

 

 

https://10.richcamp100.com/4

 

 

반응형